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적층 그레이브 로버 Ver1.11 한글판

Complete/적층 그레이브 로버

by Monel 2014. 3. 22. 18:44

본문






원작자 : 카나오(カナヲ) 님

http://kanawo.wix.com/teritoma


게임 소개

장기에 가라앉은 대지 위에 지어진 적층 도시 바벨.

인류가 유일하게 살아남은 이 국가는

사회적인 힘이 없는 자는 시민권조차 얻지 못한다.


부유한 자들은 상층에서 편안하게 살면서,

가난한 자들은 하층에서 조금씩 침식해오는 장기에 두려움 떠는

그 곳은 약육강식이 남아있는 인류의 무덤이다.


그 가운데 한 명이 소녀가 하층보다 더 아래 계층인 "폐층" 으로 들어간다.

그곳은 장기에 가라앉은 돌과 유물, 장기의 세계.

무엇보다 도굴을 일삼는 그레이브 로버들의 일터였다.



다운로드

서버1

서버2 

*서버2는 Haruku님께서 지원해주셨습니다.


*플레이하시기 전에 ◆Readme.txt 파일을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.

*2014.09.03 Ver1.11로 업데이트를 했습니다. 

*2014.09.10 오타 및 미번역을 수정했습니다.

*2014.09.12 폰트 사이즈 축소 및 오타를 수정했습니다.


 기존 버전(1.04) 게임 폴더 내의 Save폴더를 새로운 버전에 옮기시면 

 새로운 버전으로 이어서 할 수 있습니다.

*본 게임을 플레이 하시기 위해서는 RPG쯔꾸르VX ACE 런타임 패키지가 필요합니다.

 런타임 패키지는 http://tkool.jp/support/download/rpgvxace/rtp 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*게임이 자주 튕기시는 분들은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 제거로 들어가셔서,

  Bandisoft MPEG-1 Decoder를 삭제하시면 됩니다.


               


스크린샷


*이 게임은 원작자의 허가를 받고 배포하는 게임입니다.

*문의 사항은 이 블로그 또는 ganong002@hotmail.com 으로 해주시길 바랍니다.


'Complete > 적층 그레이브 로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적층 그레이브 로버 Ver1.11 한글판  (65) 2014.03.22

댓글 영역

  • 이전 댓글 더보기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3.27 11:07
    게임내에서 언급되는 '장기'가 무엇인가요?
    어렴풋이 알것같긴한데 정확한 정의좀 부탁드립니다.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3.27 14:10 신고
      마나가 힘을잃고 인체에 무해한 독을뿜는 물질이되서 퇴적한것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!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3.28 23:32 신고
      장기(瘴気)
      마법의 근원인 "마나" 가 생명력을 잃고 지상에 퇴적한 것
      인류는 마법 덕분에 고도의 문명을 이룰 수 있었지만, 그 대가로
      지상의 7할 이상이 장기에 묻히게 되었다.
      장기는 인체에 유해하므로 사람들은 장기 속에서는 살 수 없다.
      또한, 장기에는 흐름이 있으며, 일정 기간 동안 썰물처럼 빠져나가기는 현상도 발생한다.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3.27 13:47
    전 왜 자꾸 하다가 튕길까요.ㅠ 계속 하고있는데 꺼지네요ㅠㅠ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3.27 14:12 신고
      쯔꾸르 vx ace rtp 설치 문제가 아니면 그부분은 잘 ㅠㅜ 한번 폴더를 c드라이브로 설정해보세요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3.27 19:45
    재밌어보여서 하고싶었는데 c드라이브로옮겨도 계속 튕기네요ㅠ
    몇분하다가 계속팅기니까 못하겠어요ㅋㅋㅠ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3.27 19:57 신고
      오류 뜨면서 튕기나요? ㅠㅠ
      아니면 오류없이 튕기나요???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3.27 20:45 신고
      한번 설치할때 어플로케일로 설치파일을 실행시켜서
      설치해보세요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3.28 04:07
    오류없이 튕김니다ㅠㅠ 어플로케일설치 이미 해봣어용ㅠㅠ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3.28 08:51 신고
      그럼 제 능력 밖이네요 ㅠㅠ
      죄송합니다
      Http://avangs.info 질답게시판에
      한번 vx ace 계열 게임이 튕긴다고
      질문해보심이ㅡㅜ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3.28 09:17
    vx ace계열이라기엔 다른 vx ace게임은 되더군요ㅠ
    이거랑 야도코씨만 안되요ㅠㅠ
    포기해야죠 뭐ㅋㅋ흑흑ㅠㅠ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3.29 08:10
    전에는 이상없었는데 수정하신거로 바꾸었더니 텍스트가 잘리거나 튐

    다른 운영체제에서는 멀쩡한걸 보니 폰트문제인데 ㅠ.ㅠ

    폰트폴더에서 일부러 빼신게 분명해...

    한글판 폰트가 어떻게 되나요?


    (픽처오타?)
    홍세이지랑 수용안젤리카를 심을 때 성장속도가 '약간빠름' 되어있음. '약간느림'이 맞지않나 생각됨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3.29 20:37 신고
      이런 실수로 빼먹었네요 ㅠㅠ
      한글판 폰트는 나눔고딕입니다.
      신고 감사합니다. 방금 수정해서 새로 올렸어요~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3.29 11:26
    글자가 깨지네요.. 폰트 문제 같습니다ㅠㅠ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3.29 11:27
    폰트는 나눔고딕 설치하시면 됩니다.
    성장속도 문제는 나중에 들어가서
    확인할게요 ㅜㅜ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3.30 16:24
    위에 자주 팅기는분.....프로그램 추가/제거 가서 반디소프트 mpeg-1 decoder 지우시고 다시 해보세요.....
    저도 진행하기 힘들 정도로 엄청 팅기길래 제작자 홈페이지 가서 찾아보니 저 프로그램이랑 충돌한다는 댓글이 보여서
    저 프로그램 지우고 해보니 팅기는 문제 완전히 사라졌습니다. 그리고 번역해주신 간옹님 덕분에 즐겜하고 있네요. 감사요!!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3.30 23:29
    그레이브모드로 다 깨봄 레알 짱짱 재밌음
    스토리도 좋은편임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3.31 18:23 신고
      수고하셨어요 ㅋㅋ
      개인적으로 이지보다 그레이브 로버 모드가 쉽더라고요
      몬스터 잡으면서 노가다 할필요없이 휴지줍고 팔고
      그걸로 도핑하면 되니깐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4.02 02:57
    심록의 론울프가 프리모드되면 특성30포인트가 없더라구요.
    이거어쩌죠?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4.02 21:19 신고
      혹시 이지모드인가요?
      저도 방금 확인해봤는데
      그레이브 로버 모드에서는 안부족한데
      이지모드에서 30포인트가 부족하네요
      원작자분에게 신고하겠습니다.
      버그 신고 감사합니다.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4.03 00:04 신고
      원작자에게 물어본 결과
      파티에서 제외 후 다시 넣으면 해결된답니다
      아직 이부분은 체크 못해봤어요 ㅜㅜ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4.02 22:37
    으, 세번이나 질문해서 죄송합니다.
    호감도 이벤트는 수치 몇까지가 끝인가요?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5.12 01:02
    그레이브 로버 반지는.. 몇구역쯤에서뜨나요?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5.12 16:21 신고
      결혼 반지라면
      제2폐층 16리전 이상쯤 뒤지시면 나올겁니다.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7.04 17:18
    안녕하세요! 한글화 해주신 덕분에 즐겁게 플레이 중입니다.
    다름이 아니라 번역 해주신 알만툴 게임들의 실황 영상을 유투브에 게시하는 것도 가능한가요?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'_'!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7.04 19:25 신고
      넵 게시하셔도 됩니다!
      그쪽은 번역허가 받으면서 문의해뒀어요 ㅋㅋㅋ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7.15 16:09
    이거.. 운이 좋아진다라는게 정확히 무슨 효과인지 말해주실 수 있나요?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7.15 22:38 신고
      운이 좋아지면
      상태이상기가 맞을 확률이 높아집니다.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7.19 10:58
      그 거점에서 사는 운이 좋아진다는 것도 마찬가지인건가요..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7.19 15:58 신고
      거점에서 사는거라면 허브 말씀하시는 건가요??
      네 맞습니다. :)
      상태이상 뿐만 아니라 크리티컬과도 관계있어요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8.25 00:45
    다운받고 싶은데 다운 링크에 자꾸 about;blank가 떠요. 어떻게 하죠?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8.25 12:53 신고
      한번

      https://docs.google.com/file/d/0B4hYTKU-UX11QXA2S24xZlJmSHM/preview?pli=1
      이쪽으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.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9.06 13:59
    6폐층 마지막보스도 다 깼습니다... 더 이상의 컨텐츠 추가는 이제 없는거겠죠? 정말 재밌었습니다. 한글화 감사드립니다.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9.07 00:41 신고
      넵 더이상 컨텐츠 추가는 없을것 같네요
      제작자 분께서도 다음 작품 제작 들어가셨고
      연락해보니깐 여기까지라고 하시길래 ㅜㅜ
      감사합니다!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4.09.09 23:37
    오타
    신규무기 2종 -부분이 =로 표기
    로버스 나이프(ATK=10)
    삼면회전(DEF=10, MDF=10)

    미번역
    에너미도감 중 드롭아이템 '없음'이 미번역(이전버전에는 번역되어있는데!)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4.09.10 02:36 신고
      감사합니다.
      =는 원작자분께서 -를 표현하려고 하신것 같네요
      없음 부분은 제가 깜빡 놓쳐서
      수정했습니다. 신고 감사해요!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5.01.25 16:06
    올클리어했습니다.
    원작자분께 2편제작생각은 없냐고 물어봐 주세요.
    상류층과의 갈등과 장기문제의 해결을 다루면 좋겠습니다.
    • 프로필 사진
      2015.01.29 02:39 신고
      2편은 계획이 없고
      낙양 그레이브 시커라는 프리퀄 제작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.
      다만 이번엔 동아리 방침때문에 판매용 게임으로 제작한다고 하시더군요
      그리고 지금은 다른게임 제작중이시니 아마 먼 훗날에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.
  • 프로필 사진
    2016.07.03 01:16
    처음 올리셨을 때 플레이 했었는데..
    아방스에 번외 편이 올라와 있더라구요.
    새삼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 다시 플레이하고자 찾아왔습니다ㅋㅋㅋ
    지금에서야 수고하셨다는 인사를 드리네요, 즐겜하겠습니다!